반응형
Lockheed Martin 개발 '헬리오스' 레이저 무기, 미사일에 치명적 타격 가능
강력한 레이저 무기로 무인기 격추 가능
Lockheed Martin은 최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레이저 무기인 '헬리오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무기는 출력 500㎾급이며, 무인기뿐만 아니라 대형 항공기나 미사일까지 격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락히드 마틴은 이미 300㎾급 레이저를 개발하였으며, 이번에는 더욱 강력한 레이저 무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철통 방공망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저 무기의 위력과 장점
현재 각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레이저 무기는 주로 무인기 격추에 사용되며, 출력은 수십㎾급입니다. 하지만 500㎾급 레이저 무기는 대형 항공기나 미사일까지 산산조각 낼 정도의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저 무기는 빛의 속도에 달하는 초속 30만㎞로 매우 빠르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사 횟수당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며, 전기만 공급되면 무제한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미사일은 한 발에 수억원에서 수십억원의 비용이 듭니다.
Jimmy's Opinion
록히드 마틴이 개발한 '헬리오스' 레이저 무기는 전쟁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무기는 무인기뿐만 아니라 대형 항공기나 미사일에도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발사가 가능하며, 재보급이 필요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무기 개발은 전투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며, 앞으로 기존의 방어 시스템들에 대한 변화가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