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수저를 물고 나온 아이들, 아이돌이 된 8090 스타 2세

by 지미초이 2023. 7. 26.
반응형

2세 가수들, 추억의 스타의 자녀가 K팝 아이돌로 데뷔

윤상과 아들 이찬영

2014년 가수 겸 작곡가인 윤상과 배우 심혜진 부부의 아들인 이찬영이 오는 9월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멤버로 데뷔한다. 이찬영은 윤상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미 얼굴을 알렸으며, 가수의 꿈을 위해 오랜 기간 연습해 왔다. SM은 내달 1일에 그룹의 구성과 활동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키스 오브 라이프의 멤버 벨

4인조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의 멤버 벨은 가수 심신의 딸로 알려져 있다. 벨은 데뷔 전부터 작곡가로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키스 오브 라이프의 데뷔곡인 "쉿"과 솔로곡 "카운트다운"의 작사·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작곡가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스테이씨의 시은

가수 박남정의 딸인 시은은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아역 배우로 데뷔한 시은은 2020년 가수로 변신하여 그룹 스테이씨의 활약적인 멤버로 평가받고 있다. 스테이씨는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중소 기획사의 기적"으로 불린다.

Jimmy's Opinion

부모 세대의 스타들의 자녀들로서 2세 가수들의 활약이 눈에 띄고 있다. 이들은 이미 유명한 부모님들의 이름으로 어느 정도 주목을 받았으며, 자신들의 재능과 노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가요계의 다양성을 증진시키고 새로운 음악적 재능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앞으로 이들의 노래와 음악에 더욱 기대해볼 만하다.
반응형